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pets
대학로동물병원
starstarstarstarstar 3.95 · 리뷰 39개 · 종로구
starstarstarstarstar

병원에 갔더니 의사 선생님이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좋아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들이 불편해하지 않고

바나나우유
2021-05-14
병원에 갔더니 의사 선생님이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좋아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들이 불편해하지 않고 치료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Phase 2에서 인증 사용자의 투표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대학로동물병원의 다른 리뷰를 더 읽어보세요
리뷰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