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pets
대학로동물병원
starstarstarstarstar 3.95 · 리뷰 39개 · 종로구
starstarstarstarstar

강아지를 데리고 동물병원에 갔어요. 주로 건강검진을 위해 가곤 했는데 이번엔 미용 서비스를 받으러 갔네요.

토리
2020-05-29
강아지를 데리고 동물병원에 갔어요. 주로 건강검진을 위해 가곤 했는데 이번엔 미용 서비스를 받으러 갔네요. 강아지는 처음부터 조금 조심스러워했지만, 미용사분이 정말 친절하게 다뤄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결과적으로는 강아지가 깔끔해진 모습을 보니 기분 좋았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Phase 2에서 인증 사용자의 투표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대학로동물병원의 다른 리뷰를 더 읽어보세요
리뷰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