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
대학로동물병원
starstarstarstarstar 3.95 · 리뷰 39개 · 종로구
starstarstarstarstar
미용 서비스를 받으러 갔어요. 미용사님께 예쁘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정말 잘해주셨답니다. 제가 원했던 스타
파
파피용엄마
2020-08-14
미용 서비스를 받으러 갔어요. 미용사님께 예쁘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정말 잘해주셨답니다. 제가 원했던 스타일로 꼭 맞춰서 해주셔서 너무 만족했어요. 다음에도 이런 일이 생기면 다시 여기를 찾을 것 같아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Phase 2에서 인증 사용자의 투표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대학로동물병원의 다른 리뷰를 더 읽어보세요
리뷰 39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