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pets
대학로동물병원
starstarstarstarstar 3.95 · 리뷰 39개 · 종로구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내부는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는데요, 그 외에는 특별히 눈에 띄는 점은

솜이노랑이삼촌
2020-10-06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내부는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는데요, 그 외에는 특별히 눈에 띄는 점은 없었던 것 같아요. 병원 직원분들의 대응도 그냥 평범한 수준이었고, 제가 느낀 바로는 병원에서 제 동물 친구에게 필요한 도움을 주셨다고 생각해요. 병원에 대한 특별한 만족감이나 불만은 없어서 그냥 그런 병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Phase 2에서 인증 사용자의 투표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대학로동물병원의 다른 리뷰를 더 읽어보세요
리뷰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