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pets
대학로동물병원
starstarstarstarstar 3.95 · 리뷰 39개 · 종로구
starstarstarstarstar

미용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시어서 좋았어요. 매년 찾아오는 곳이라 신뢰가 가요. 이번에도 역시 만족스러운 시

선우이네
2021-07-15
미용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시어서 좋았어요. 매년 찾아오는 곳이라 신뢰가 가요. 이번에도 역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네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생각이에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Phase 2에서 인증 사용자의 투표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대학로동물병원의 다른 리뷰를 더 읽어보세요
리뷰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