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pets
대학로동물병원
starstarstarstarstar 3.95 · 리뷰 39개 · 종로구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라떼아트
2020-11-16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원장님의 머리띠가 참 잘 어울려서 눈에 들어왔네요. 앞으로도 이곳에서 진료를 받을 계획입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Phase 2에서 인증 사용자의 투표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대학로동물병원의 다른 리뷰를 더 읽어보세요
리뷰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