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pets
대학로동물병원
starstarstarstarstar 3.95 · 리뷰 39개 · 종로구
starstarstarstarstar

병원에 가서 애완동물의 상태를 확인하고 왔어요. 병원에서 어떤 처치를 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의사 선생님

모찌
2020-04-25
병원에 가서 애완동물의 상태를 확인하고 왔어요. 병원에서 어떤 처치를 했는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었고, 다음에 또 필요한 일이 생기면 여기로 오려나 봅니다. 좋아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Phase 2에서 인증 사용자의 투표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대학로동물병원의 다른 리뷰를 더 읽어보세요
리뷰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