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
대학로동물병원
starstarstarstarstar 3.95 · 리뷰 39개 · 종로구
starstarstarstarstar
병원에 갔을 때는 별다른 문제가 없었어요. 의료진의 설명이 명확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특별히 할 일이 없어
하
하예람
2021-05-21
병원에 갔을 때는 별다른 문제가 없었어요. 의료진의 설명이 명확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특별히 할 일이 없어서 그런지 대기 시간도 짧았고, 병원 분위기도 편안했어요. 그래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Phase 2에서 인증 사용자의 투표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대학로동물병원의 다른 리뷰를 더 읽어보세요
리뷰 39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