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리뷰

전체 리뷰 28,952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현재 병원-리뷰 매핑이 데이터팀에서 추가 중이라 리뷰를 단독 페이지로 먼저 노출합니다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13
루이
autorenew재방문 27

사실 목록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실제 이용 경험을 포함하는 구체적인 사실 목록이 필요합니다. 해당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요청하신 형식대로 후기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14
J
Judyjjang75
autorenew재방문 2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내부는 정말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 이 동물병원에서 필요한 시점에 다시 이용해볼 생각이에요. 청결한 환경 덕분에 좋은 인상을 받았어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17
호박이홍차형
autorenew재방문 138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는 조용하고 깨끗해요. 대기 시간은 좀 있었지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의사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병원에서 받은 서비스에 대해 좋아요라는 단순한 평가만 남길 수 있어서 아쉬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21
단풍이식구
autorenew재방문 19

병원을 방문하기 전에는 좀 불안했어요. 하지만 병원에 도착해보니 의료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해졌어요. 설명도 상세하고 이해하기 쉬웠답니다. 그래서 그날의 방문은 아주 좋게 기억되고 있어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23
소금빵씨
autorenew재방문 28

죄송합니다만 사실 목록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동물병원 방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나 경험이 포함된 사실 목록이 필요합니다. 해당 내용을 제공해 주시면 요청하신 대로 후기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23
된장이식구
autorenew재방문 20

동물병원을 찾게 된 이유는 친구의 추천 때문이었는데, 실제로 방문해보니 의료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무엇보다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의 상냥한 태도가 기억에 남네요. 이런 경험으로 앞으로도 이 동물병원을 이용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28
G
Goodjob9
첫 방문

병원에 갔더니 빠르게 진료를 받아서 좋았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네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이 불편하지 않아 보였어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여기에 들르고 싶어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28
페르시안사랑꾼
첫 방문

병원에 방문했을 때는 별다른 문제가 없었어요. 그냥 가볍게 들렀다가 돌아왔는데, 의료진의 태도가 좋았던 것 같아요. 앞으로 혹시 필요한 일이 생기면 여기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좋아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28
소중한홍시
첫 방문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요. 병원 분위기는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의료진의 대응이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진료 과정에서 느낀 안심과 신뢰가 컸습니다. 굿! 후기를 쓰면서도 좋은 기억만 떠올라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28
유나
autorenew재방문 21

동물병원에 방문하게 된 건 친절한 서비스 덕분이었어요. 병원에서 받은 대우가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의 태도가 좋았습니다. 따뜻하고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29
봄베이누님
autorenew재방문 39

병원에서 우리 반려동물을 진료받고 왔어요. 의료진의 대응이 정말 최고였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의사 선생님께서 상냥하게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놓였어요.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1-30
깅가깅가깅가
autorenew재방문 40

병원에 가야 할 일이 있었는데요. 방문 전에는 병원이 어떤 곳인지 궁금했어요. 그런데 실제로 다녀와 보니 생각보다 편안하고 깨끗한 분위기였어요. 의료진들의 대응도 자연스럽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병원에서 받은 처치나 진료 덕분에 걱정이 좀 줄었답니다.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02
E
Editor9
autorenew재방문 2

굿이라는 이유로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내부는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었고, 직원분들도 필요한 정보를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었지만, 앞으로의 이용 계획이나 추천 여부에 대해선 아직 확신이 서지 않아요. 이번 방문으로 얻은 정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02
동작까꿍이형
autorenew재방문 2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자체는 깔끔하고 체계적으로 운영되어 있어요. 의료진의 대응에 대해서는 특별히 언급할 것이 없지만, 병원 분위기가 좋아 마음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필요한 경우 방문해볼 생각이예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05
복이
autorenew재방문 22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 도착해서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편안히 진료를 받을 수 있었네요. 앞으로 혹시 문제가 생기면 여기로 다시 찾아갈 것 같아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09
바게트
autorenew재방문 5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 어떤 처치를 받은 건 아니에요. 다만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여기를 찾게 될 것 같아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10
총각이언니
autorenew재방문 41

동물병원에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는 깔끔하고 청결해 보였는데, 좀 더 자세한 진료 내용이나 의료진의 대응 상황은 기억나지 않아요. 다만 "짱"이라는 표현을 사용할 만큼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 병원에서 받은 서비스에 대해 크게 불만이 없어서 다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12
목포민들레보호자
autorenew재방문 42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직원분 덕분에 마음 편히 진료 받을 수 있었어요. 서비스가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다시 여기를 찾고 싶네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14
파피용삼촌
autorenew재방문 23

병원에 갔다가 받은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 좋았네요. 별 다른 문제가 없어서 자세히 말할 건 없지만, 의사 선생님과 직원 분들이 정말 상냥하시더라고요. 그런 따뜻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14
민들레뚜비파파
autorenew재방문 139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가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의료진의 설명이 상세해서 좋았구요. 다만 대기 시간이 좀 오래 걸렸던 것 같아 아쉬웠네요. 하지만 별다른 불편은 없어서 좋아요라는 생각으로 집에 돌아왔답니다.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15
민지누나
autorenew재방문 29

죄송합니다, 사실 목록이 제공되지 않아 리얼한 후기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사실 목록을 제공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17
청국장이네집
autorenew재방문 43

병원에 갔을 때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 편히 진료 받을 수 있었어요. 의료진이 상냥하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동물의 상태를 잘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서비스가 계속되길 바라요.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19
드워프햄형님
autorenew재방문 24

병원에 갔다가 받은 치료는 별로 기억나지 않는데,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특히 설명을 잘 해주시고 불안해하는 제 모습을 위로해주신 덕분에 마음이 편했답니다.

pets올리브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23
깅가깅가깅가
autorenew재방문 44

병원에 가게 되었을 때, 가장 중요한 건 친절한 서비스였어요. 이번에도 그 점에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의료진이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앞으로도 이런 분위기라면 계속 이용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