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체 리뷰 28,952건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 병원 분위기가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 대기실이 작아서 애완동물이 불편해 보였지만, 진료는 빨리 받을 수 있었어요. - 의사는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필요한 검사를 제안하셨어요. - 병원 직원들이 상냥하고 친절했어요.
강아지를 데리고 갔더니 의료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특히 강아지와 직접 만나볼 기회가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 모두 상냥하셨고, 그런 분위기 덕분에 제 강아지도 불편해하지 않고 잘 치료받을 수 있었
동물병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의료진의 친절함에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네요. 병원 분위기도 쾌적해서 반려동물을 데리고 와도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자체는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 의료진의 태도나 대응에 대해 특별히 언급할 만한 일은 없었지만, 그런대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앞으로 필요한 일이 생기면 다
병원을 방문하게 된 이유는 친절한 상담과 자세한 설명을 받고 싶어서였어요. 원장님께서 직접 환자와 대화를 나누시면서 세심하게 신경 써 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 수의사 선생님도 상당히 친절하시고, 병원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어요

병원에 갔다가 뭔가 걱정되는 증상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친절한 진료를 받고 상세하게 설명해 주실 의사 선생님을 만나기 위해서였죠. 실제로는 의료진께서 상황을 잘 설명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요. 의료진들이 친절하게 질문에 답변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원 내부는 깔끔하고 청결해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어요.
네비라는 라그돌라 품종의 암컷 고양이를 데리고 갔어요. 배변 문제로 고민이 많았는데, 병원에서 친절하게 내부 검사를 해주셨죠. 수의사 선생님이 상세히 설명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처방약을 받아 집으로 돌아가니 약 먹인 후 배변 문제가 해결되었답
원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원에서 받은 대접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다른 부분들도 모두 만족스러웠고요.
병원에 갔을 때 의료진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불안했던 마음이 많이 가시더라고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함이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병원을 방문하게 된 이유는 친절한 진료와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어서였어요. 실제로 의사 선생님께서 상당히 친절하시고, 제 강아지의 상태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답니다. 이런 이유로 이 병원을 추천하고 싶네요.

굿이라는 이유로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내부는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어 안심이 됐죠. 의사는 상세하게 진단해 주셨고, 치료 과정에서도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답니다.
동물병원에 갔는데요, 병원 분위기가 깨끗하고 청결해서 마음이 편했어요. 의료진들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특별한 일이 없어서 긴 후기는 아니지만, 굿!
고양이를 데리고 갔는데, 방문 전부터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진료 과정에서도 의사 선생님이 따뜻하게 대해주셨고, 고양이도 편안하게 다루어줘서 좋았네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한 진료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다음에도 여기로 오려고 해요.

나리라는 이름의 강아지를 데리고 갔어요. 병원에서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앞으로도 이곳에서 계속 진료받을 계획이에요.
병원에 방문했어요. 친구분의 강아지가 몸살 증상을 보여서요. 병원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진료 과정에서 상세하고 친절한 설명이었는데, 의사는 정말 세심하게 우리 강아지 상태를 알려주셨어요. 이렇게 정성스럽게 진료받으니 마음도 편안해졌답니다.
구내염 때문에 병원에 방문했어요. 자가면역질환이라 계속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선생님께서 치료법을 잘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약 처방도 받았고, 어떻게 복용해야 하는지 자세히 알려주셨죠. 약을 먹은 뒤로 상태가 호전되었지만, 앞으로 계

고양이를 데리고 가본 동물병원에서 친구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병원에 도착하자마자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맞아주셨어요. 고양이는 처음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아서 마음 졸였는데, 의료진이 정말 잘 보살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친절함 덕분에 다음에도
동물병원을 찾게 된 이유는 주변에서 많이 추천해주셨던 이곳의 친절함 때문이었어요. 실제로 원장님께서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위치 또한 접근성이 좋아 편리했어요. 앞으로도 이런 일들이 생기면 여기를 찾아갈 것 같아요.
제리라는 고양이의 구내염 치료를 위해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약 2주치 처방약을 받아 왔는데요, 제리가 조금 더 편안해졌으면 좋겠네요. 병원에서는 꾸준히 약을 먹이고 관찰하면서 상태를 지켜보아야 한다고 알려줬어요.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모르지만, 지
친구의 페키니즈 강아지가 몸 상태가 좋지 않다고 해서 대신 병원을 찾아갔어요. 의료진이 친절하게 상황을 설명해 주고 꼼꼼히 진료를 진행했답니다. 서비스에 만족하면서, 다음에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다시 이 병원을 찾을 것 같아요.
네비가 배변을 제대로 하지 못해 걱정이었어요. 그래서 동물병원에 방문하게 되었죠. 병원에서 친절하게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원인 파악과 함께 적절한 처치를 받았답니다. 바로 호전되어 다행이었고, 의료진의 친절함 덕분에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도 이 병
병원에서 우리 애완동물을 진료받았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 쉬웠답니다. 친절하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대접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함이 계속되길 바라요.
네비라는 암컷 아메리칸 슈퍼 세레브린 고양이를 데려와서 배변 문제가 있어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내부 검사를 진행하셨죠. 처방약도 받아가면서 비용은 적당했고, 진료 시간도 그렇게 길지 않았어요. 약을 쓰니 배변이 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