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리뷰

전체 리뷰 28,952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현재 병원-리뷰 매핑이 데이터팀에서 추가 중이라 리뷰를 단독 페이지로 먼저 노출합니다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1-10-29
예삐식구
autorenew재방문 5

둘째 강아지의 치료를 위해 이 병원을 찾았어요. 의료진 모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치료 결과도 좋았고, 둘째 동물 치료라 더욱 신경 써주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이 병원을 찾을 것 같네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1-12-04
하윤이네집
autorenew재방문 6

병원에 갔을 때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필요한 조치를 상세히 설명해 주셨으니 앞으로도 이용할 생각입니다.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2-02-10
희진
첫 방문

수술을 받아야 했던 우리 애완동물을 데리고 갔어요. 아직은 통원 치료 중이지만 호전되고 있어 기분 좋네요. 현재는 수술 후 필요한 약물 치료를 받고 있어서 집에서 관리도 잘하고 있어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2-02-28
하늘은푸르구나아
autorenew재방문 4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치료 결과가 좋았어요. 병원에서 받은 처치 덕분에 우리 애완견의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경우에는 여기를 이용할 것 같아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2-04-26
고추장이
첫 방문

병원에서 애완동물을 진료받고 왔는데요. 병원 분위기가 깨끗하고 청결해서 좋았어요. 대기 시간도 그렇게 길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의사 선생님과의 상담은 친절하게 진행되었지만, 구체적인 진료 내용이나 비용 등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2-06-15
C
Chloe1719
autorenew재방문 5

강아지를 데리고 동물병원에 갔어요. 강아지의 이빨 상태와 귀 건강을 체크하고 미용도 받았는데, 수의사 쌤이 정말 친절하게 상황을 설명해주셨어요. 이해하기 쉬운 말로 조심스럽게 진료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미용실에서도 강아지 이빨과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2-06-18
봄이네가족
첫 방문

집 근처에 있는 동물병원에서 최근 방문을 했습니다. 위치가 좋아 접근하기 쉬웠는데요, 그 덕분에 병원 이용이 편리했어요. 하지만 냄새 때문에 약간 불편했습니다. 다른 견주들도 같은 의견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의료진은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2-06-24
소나기
첫 방문

동물병원에 갔다가 받은 치료는 마음에 들었어요. 의사 선생님께서는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치료받아도 될 것 같네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2-09-20
동현보호자
첫 방문

강아지가 열과 통증으로 고통받고 있었어요. 동물병원을 찾아와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면서 정밀 진단을 받아봤는데요. 결과적으로 강아지는 기력을 되찾고 많이 나아졌답니다. 치료에 대한 만족감은 정말 컸어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2-09-21
소미
첫 방문

피부병으로 병원을 찾았는데, 의사 선생님이 명확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처방약을 써보니 상태가 호전되더라고요. 선생님의 친절한 태도 덕분에 마음이 편했답니다.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2-11-01
흰둥이
첫 방문

병원을 방문하게 된 이유는 저희 강아지의 건강 문제 때문이었는데요, 특히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병원에서 받은 진료도 만족스러웠고, 앞으로도 이런 친절한 대응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28
우리집말랑이
autorenew재방문 3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왔어요.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이 불편해하지 않고 치료받을 수 있었던 거 같네요.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2-28
데이지
autorenew재방문 5

동물병원을 찾게 된 이유는 주변에 위치해 있어서 편리했어요. 병원이 가까워서 방문하기가 쉬웠고, 이 점은 정말 마음에 들었네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여기를 이용할 것 같아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3-24
반짝이바라기
autorenew재방문 4

네비라는 암컷 아메리칸 셰퍼드 고양이가 배변을 제대로 하지 못해 병원에 방문했어요.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고, 필요한 검사와 처방도 잘 받았네요. 결과적으로 상태가 호전되어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왔어요. 앞으로도 이런 문제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5-04
푸딩이네집
첫 방문

강아지의 건강 문제로 병원을 찾았어요.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강아지 상태가 좋아진 걸 보니 기분 좋네요.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진료받고 싶어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5-23
몽이이네가족
첫 방문

병원에 갔다가 잘 받쳐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의료진분들이 친절하게 대응해 주시고 필요한 조치를 신속히 해주셨으니 다음에도 이 병원을 찾을 것 같아요. 진료 과정에서 불편함은 전혀 없었답니다.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06-26
뚱뚱이언니
autorenew재방문 2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수의사 선생님 덕분에 마음이 편안했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무엇보다 설명이 잘 들어 이해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필요한 경우 여기서 진료 받으려고 생각해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11-08
말냉이
첫 방문

천식 때문에 방문했어요. 천식 약을 처방받았는데,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네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들이 불편하지 않게 다녀왔어요. 앞으로도 이런 증상이 생기면 여기로 찾아갈 것 같아요.

리뷰 사진 1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3-12-14
애지중지보배
첫 방문

강아지를 키우면서 필요한 용품을 사러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큰 도로 옆에 있어서 찾아가기 쉬웠고, 필요한 물건들을 쉽게 구매할 수 있었죠. 병원 분위기도 좋았어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4-01-03
피카노을이가족
첫 방문

동네 동물병원에서 댕댕이 관련 약과 물품을 샀어요. 심장사상충 외부기생충 방제약을 구입하고 필요한 준비물을 빠트리지 않도록 꼼꼼히 확인해주셨어요. 직원분도 매우 친절하셨답니다. 앞으로도 병원에서 필요한 것들 잘 해결해가면서 다닐 생각이에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4-02-02
와플누님
autorenew재방문 2

병원에 갔다가 받은 치료는 덤으로 느낀 진료실의 따뜻함이 더 기억에 남네요. 의사 선생님께서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추천합니다.

리뷰 사진 1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4-02-21
소중한뭉이
autorenew재방문 3

약값이 좀 비쌌지만 병원 자체는 좋은 것 같아요. 다른 부분은 만족스러웠는데 약비가 생각보다 많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필요한 치료를 받았으니 그만한 가치는 있는 것 같네요.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4-02-28
흰둥이해맑이아빠
autorenew재방문 4

병원에 가서 약물 복용 중인 상태에서 진료를 받았어요. 기침이 좀 나아진 것 같더라고요. 기침이 줄어들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고, 필요한 조치가 잘 이뤄졌던 것 같아 만족스러웠어요.

리뷰 사진 1
pets누리봄동물병원서울 종로구
naver2024-03-20
말냉이
autorenew재방문 5

샘이라는 이름의 고양이를 데리고 갔는데요, 병원에서는 아무런 진료나 처치 없이 그냥 상담만 받았어요. 약값은 좀 비쌌지만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에 들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