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리뷰

전체 리뷰 28,952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현재 병원-리뷰 매핑이 데이터팀에서 추가 중이라 리뷰를 단독 페이지로 먼저 노출합니다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08-28
s
sta2cy
autorenew재방문 8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요, 병원 내부는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어 좋았어요. 의료진의 대응도 문제없이 진행되었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동물 친구들이 불편해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배려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굿!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08-29
s
skyjin5857
첫 방문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의료진의 친절함에 감명받았어요.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그래서 다음에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이예요. 좋아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09-10
밤톨
autorenew재방문 2
starstarstarstarstar

죄송합니다만 사실 목록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동물병원 방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나 경험이 포함된 사실 목록이 필요합니다.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09-12
자몽네
autorenew재방문 9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의료진의 친절함에 매우 만족했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마음 챙김이 있는 병원에서 치료받고 싶네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09-12
시로이네가족
첫 방문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찾았을 때 친절하고 꼼꼼하게 대응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병원에서 받은 서비스에 대해 만족감을 느꼈고,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계획입니다. 여러 해 동안 이곳을 이용하면서 신뢰가 쌓였어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09-16
모카
autorenew재방문 4

병원에 갔더니 생각보다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별다른 이유로 방문하지 않았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네요. 병원 자체가 깨끗하고 위생적이어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좋아요"라고 남겼답니다.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09-16
하준
첫 방문
starstarstarstarstar

병원에서 애완동물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러 갔는데, 실제로는 아무런 증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수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진료 후에는 자세한 설명까지 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라면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09-19
s
sta2cy
autorenew재방문 10
starstarstarstarstar

스케일링을 받아보러 갔는데 의료진의 꼼꼼한 검사와 중간 경과 알림이 마음에 들었어요. 부탁드린 내용까지 모두 체크해 주시고, 피검사 결과도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이런 친절한 대응 덕분에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09-21
여수우주식구
autorenew재방문 5

병원에 갔다가 빠르게 상황을 처리해 주셔서 다행이었어요. 안녕하세요 인사말로 환영해주셨는데 그 외에는 구체적인 내용이 많지 않았네요. 병원 분위기도 특별히 언급할 만한 점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냥 필요한 치료를 받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09-24
탄이맘
autorenew재방문 11
starstarstarstarstar

병원에 갔다가 필요한 진료를 받았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의사 선생님의 설명이 상세해서 도움 많이 됐네요. 굿굿!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09-26
수국이
autorenew재방문 12
starstarstarstarstar

병원 분위기가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대기 시간은 약간 있었지만 불편하지 않았죠. 의료진이 설명을 자세히 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0-10
방울이보호자
autorenew재방문 13
starstarstarstarstar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시는 의사 선생님 덕분에 편안하게 진료를 받았어요. 의료진 모두가 상냥하고 세심한 서비스로 좋은 인상을 받았네요.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마음으로 진료해주시면 좋겠어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0-10
s
skyjin5857
autorenew재방문 3
starstarstarstarstar

병원에 갔을 때 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그런 점들이 마음에 들었네요.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서비스가 계속되길 바라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0-24
s
sta2cy
autorenew재방문 14
starstarstarstarstar

의사 선생님과 미용실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원에서 받은 서비스에 만족감이 큰 편이에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함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0-30
뒹굴이가족
첫 방문
starstarstarstarstar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진료해 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친절하시고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안심이 되었답니다.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1-07
s
sta2cy
autorenew재방문 15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했을 때는 항상 마음이 불안해지는데요, 이번에도 그런 기대감과 함께 갔다가 오히려 편안하게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병원에서의 시간은 긴장 없이 지낼 수 있었고, 결과적으로는 개선된 상태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어 다행이었어요. 앞으로도 이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1-07
나은
autorenew재방문 6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대해주셨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답니다. 서비스가 좋아 다음에도 여기를 찾을 것 같아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1-11
대구소은형님
autorenew재방문 7

동물병원을 방문하게 된 이유는 친절함 때문이었어요. 병원에 도착해서 직원분들이 상냥하고 편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해졌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분위기의 병원에서 동물을 돌보길 바라네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1-14
미니꼬순이엄마
autorenew재방문 8

동물병원을 찾았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잘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고, 필요한 도움을 세심하게 받아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네요. 앞으로도 이런 서비스를 기대할 만한 곳 같아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1-14
태민누나
autorenew재방문 9

병원에 갔더니 의료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네요. 다음에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1-21
달님네가족
autorenew재방문 16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요, 병원 분위기가 깔끔하고 청결해서 좋았어요. 의료진의 설명이 상세하고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 앞으로도 이런 문제 발생 시 여기에 들르고 싶네요.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1-28
만두보호자
첫 방문
starstarstarstarstar

병원에 갔더니 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들이 불편해하지 않고 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2-04
세상가장바게트
autorenew재방문 4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가 깔끔하고 청결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의료진의 대응에 대해 특별히 언짢은 점이나 만족스러운 점이 없어서 그냥 평범하게 느껴졌네요. 결과적으로는 크게 호전도 악화도 없는 상태였고, 그래서 별다른 감정을 가지지 못했어

pets이수동물병원서울 동작구
naver2020-12-05
청포도식집사
autorenew재방문 17
starstarstarstarstar

늘 만족하는 동물병원이에요. 병원 분위기가 편안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대해 주시네요. 항상 믿고 찾을 수 있어 좋아요. 앞으로도 이곳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