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리뷰

전체 리뷰 28,952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현재 병원-리뷰 매핑이 데이터팀에서 추가 중이라 리뷰를 단독 페이지로 먼저 노출합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2-10-04
뽀뽀
autorenew재방문 3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병원 내부는 깨끗하고 조용해서 동물들이 편안해 보였네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2-10-14
까미
autorenew재방문 12

병원에 가게 되었을 때의 불안감이 있었는데, 방문해보니 생각보다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네요.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필요한 시점에는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2-10-18
s
shim2363
autorenew재방문 3

처음에 강아지가 기침을 하더니 걱정이 되어서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예약 없이 갔는데 다행히 바로 진료를 받을 수 있었죠.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상담해 주셨고, 검사 결과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강아지 상태가 좋지 않다고 말씀하셨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2-10-28
꼬순이형
첫 방문

동물병원을 찾았는데요, 병원 분위기는 깔끔하고 청결해 보였어요. 직원분들도 필요한 정보를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아직까지는 특별한 진료나 처치 내용은 없지만, 앞으로 혹시 문제가 생기면 여기에 방문할 계획이예요. 병원 자체적으로는 만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2-11-07
달님아빠
첫 방문

병원에 갔더니 생각보다 빠르게 진료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의사 선생님과 이야기하면서 여러 가지 조언을 얻어가게 되어서 도움이 많이 됐네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여기에 방문할 것 같아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2-11-18
귤쟁이38
autorenew재방문 6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는 깔끔하고 청결해 보였는데, 특별히 필요한 서비스를 받았는지는 기억나지 않아요. 의료진의 대응에 대해선 불만이 없었고, 결과적으로 동물 친구가 건강하게 돌아온 것 같아 다행이었어요. 병원 이용 자체엔 문제가 없었던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2-11-21
비글맘
autorenew재방문 2

병원을 처음 방문하게 되었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은 의료진의 태도였어요. 다행히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앞으로 혹시 필요한 일이 생기면 다시 찾아갈 것 같아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2-12-06
깨비릴리누나
autorenew재방문 10

병원에서 우리 애완동물을 진료받고 왔어요. 병원 분위기는 조용하고 깨끗했지만, 특별히 기억에 남는 부분은 없었네요. 의사 선생님과의 대화도 별로 없어서 어떤 처방을 받았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다음에 또 이런 일이 생기면 다른 곳을 찾아볼게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2-12-16
올리브
첫 방문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편안히 진료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이런 상황에서 마음이 편해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꼈네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한 서비스가 계속되길 바라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1-04
지훈누님
첫 방문

병원에 갔다가 느낀 점들을 적어볼까 해요. 병원은 위치가 편해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진료를 받을 때는 특별히 불편한 점 없이 잘 진행되었는데, 구체적인 증상이나 결과 같은 건 언급되지 않았네요. 그래서 어떤 식으로 치료했는지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병원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1-10
그레이트데인식구
첫 방문

병원에 갔더니 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셨어요. 설명도 상세히 해주시고 걱정이 많이 줄었네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도 이런 문제가 생기면 여기로 찾아갈 생각입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1-11
뭉치
autorenew재방문 11

병원에 갔다가 돌아와서 생각해보니, 병원 분위기가 깨끗하고 청결해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의료진의 대처가 신속했다는 느낌은 들었지만, 특별히 기억나는 부분은 없네요. 아무래도 다음에 또 필요할 때 찾아갈 것 같아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2-03
살구이네
첫 방문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직원분 덕분에 마음 편히 진료받을 수 있었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고,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앞으로도 이런 서비스를 기대할 만한 곳 같아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2-08
콩순이네
autorenew재방문 2

동물병원에 갔다가 받은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병원을 떠났네요. 앞으로 이런 일이 생기면 다시 여기로 찾아갈 것 같아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2-12
참깨
autorenew재방문 4

병원에 갔다가 치료를 받고 왔는데, 의사 선생님이 상처 상태를 자세히 진단해 주셨어요. 검사 과정은 빠르게 진행되었고, 처방약도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했답니다. 병원 분위기는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았네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2-15
와플
첫 방문

동물병원에 갔다가 받은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병원을 떠났네요. 앞으로 이런 일이 생기면 다시 여기를 찾고 싶어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2-16
Z
ZzaZan
autorenew재방문 2

병원에서 애완동물의 진료를 받으러 갔어요.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필요한 처치를 잘 해주셨어요.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은 아니에요만, 이번에는 정말 도움 많이 받았네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3-02
프라푸치노토리형
autorenew재방문 5

병원에 갔다가 받은 치료 덕분에 우리 애완견의 상태가 많이 나아졌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정확하게 진단해 주셔서 감사했구요, 다음에도 이런 일이 생기면 다시 여기를 찾을 것 같아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3-02
올리브
autorenew재방문 3

고양이가 배변을 제대로 하지 못해 병원에 방문했어요. 아메리칸 실버 색시 고양이는 내부 검사를 받았고, 처방약을 받아왔죠. 의사 선생님은 친절하게 상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비용도 적당하고 진료 시간이 짧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약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3-05
s
shim2363
autorenew재방문 6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병원 분위기가 편안해서 좋았어요. 의료진의 설명이 상세하고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전체적인 서비스가 만족스러워서 앞으로도 이곳에서 치료를 받고 싶네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3-05
소라누님
autorenew재방문 4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 무엇 때문에 갔는지는 기억나지 않네요. 다만 그때 수의사 선생님들이 친절하게 대해 주셨던 것만은 확실해요. 그래서 그날 방문한 동물병원에 대한 느낌이 아주 좋았답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3-05
우리집청포도
autorenew재방문 12

동물병원에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는 깔끔하고 청결해 보였는데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의사 선생님이 말씀하시는 내용이 명확해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검사나 처치 과정에서도 불편함 없이 진행되었고,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3-06
용인삼식이누님
autorenew재방문 2

동물병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상냥하고 세심하게 돌봐주셔서 저희 반려동물이 편안해 보였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생기면 다시 여기를 찾고 싶네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3-15
애지중지탄이
autorenew재방문 3

고양이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러 갔는데 의료진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진료 내용은 구체적으로 적혀 있지 않지만, 잘 봐주셨다고 느껴졌거든요.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앞으로도 필요한 경우 여기를 이용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