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리뷰

전체 리뷰 28,952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현재 병원-리뷰 매핑이 데이터팀에서 추가 중이라 리뷰를 단독 페이지로 먼저 노출합니다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1-05-15
J
Jay3823
autorenew재방문 4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에 갔다가 받은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상냥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를 바라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1-05-19
t
the86
autorenew재방문 2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상냥하고 세심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이런 따뜻한 서비스 덕분에 진료를 받는 동안 불편함은 없었어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을 기대하며 방문할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1-06-24
J
Jay3823
autorenew재방문 5
starstarstarstarstar

병원에 가게 되었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수의사 선생님 덕분에 마음이 편안했어요. 상냥하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서비스를 기대할 만해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1-06-29
윤수네가족
autorenew재방문 2
starstarstarstarstar

중성화 수술을 위해 방문했어요. 의료진이 설명을 잘 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이런 서비스를 받다 보니 다음에도 여기서 이용하고 싶네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1-08-09
지원형님
autorenew재방문 6

동물병원에 방문했어요. 별로 필요한 일이 없었는데 그냥 가보려고 했죠. 그런데 의료진의 친절한 설명 덕분에 마음이 편해졌어요.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도 필요할 때마다 이용하고 싶네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1-10-27
꼬물이가족
autorenew재방문 7

병원에서 애완동물의 건강을 확인하러 갔어요. 의료진들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고, 필요한 설명은 자세히 해주셨어요. 다음에 또 필요할 때 찾아갈 것 같아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1-11-20
의정부찰랑이언니
autorenew재방문 3

냥냥이가 갑자기 아팠어요. 고양이인 냥냥이는 다른 병원에서의 부정적인 경험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에 방문한 동물병원에서는 과잉진료 없이 친절하게 다루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경기도에서 서울까지 오는 거리가 멀었지만, 냥냥이를 위해 왔다니

리뷰 사진 1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1-12-06
나나나난39
autorenew재방문 8

동물병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상냥하고 세심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이런 따뜻한 서비스 덕분에 앞으로도 이곳을 이용할 것 같아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1-12-27
보배이네가족
첫 방문

우리 고양이가 갑자기 구토를 하는 바람에 급히 동물 병원을 찾게 되었어요. 찾아본 곳이 바로 이 동물병원이었는데요, 한국에서 처음 방문하는 병원이라 마음에 드는 부분도 많았어요. 진료 받으러 갔더니 원장님과 간호사 모두 친절하게 대해 주셨어요. 특히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1-14
쫀쫀이바라기
첫 방문

병원에 갔을 때 수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진료를 해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상담 과정에서도 세심하게 설명해 주시고, 무엇보다 따뜻한 말씀으로 위로도 해주시더라고요. 그런 배려 덕분에 병원 방문이 조금 덜 두렵기도 했답니다.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1-28
나나나난39
autorenew재방문 9

미용을 위해 동물병원에 방문했어요. 서비스는 정말 마음에 들었구요, 특히 미용 결과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이 병원에서 미용 받으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2-28
젤리발
autorenew재방문 4

요 며칠 전 우리 강아지가 음식을 잘 먹지 않고 걷는 데에도 어려움이 있어서 이 동물병원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입원해 알부민 수치 검사를 받았는데, 원장님과 간호사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저희를 신뢰하게 해 주셨답니다. 그래서 결과도 금방 나왔고 호전되어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3-21
깔깔이누님
첫 방문

동물병원에 갔다가 받은 치료는 만족스러웠어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던 기억이 남아 있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들이 불편해하지 않고 있었던 것 같아 안심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다시 이곳을 찾을 생각입니다.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4-01
경남애기집사님
autorenew재방문 4

냥이와 고등어를 데리고 예방 접종과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어요. 고등어는 좀 까탈스럽긴 했지만, 수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진료해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꼼꼼하게 체크해 주시고 모든 과정을 상세히 설명해 주셨어요. 장소는 좀 멀었는데, 그 거리를 감안하

리뷰 사진 1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4-16
감자이네
autorenew재방문 2

동물병원에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는 깔끔하고 청결해 보였는데요, 특별히 필요한 진료를 받았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기억나지 않아요.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병원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어서 추천할 만한 곳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4-16
망공00
autorenew재방문 3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수의사 선생님 덕분에 마음이 편안했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도움 많이 됐네요. 앞으로 이런 일이 생기면 또 여기로 찾아갈 것 같아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4-28
b
bright31
autorenew재방문 11

애완견의 증상 관리로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약 처방을 받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의료진이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치료 효과도 좋더라고요. 이사 후에도 같은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볼 생각입니다.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5-04
세상가장유키
autorenew재방문 12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요.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동물을 좋아하는 것 같아 보여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었죠. 앞으로도 이런 서비스를 기대할 만한 곳 같아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6-07
마쉬멜로우7418
첫 방문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보호자분들께는 친절하게 대해 주시는데요, 가끔 간호사 선생님에게는 호통치신다는 걸 느껴서 불편함이 있었어요. 하지만 집에서 가까워 항상 이용하고 있어요. 병원 분위기는 괜찮아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6-16
와플누나
autorenew재방문 8

동물병원에 갔는데 원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편안했어요. 병원의 분위기도 좋았고, 무엇보다 의사 선생님과 상담할 때 따뜻한 말씀을 해주셔서 마음이 위로가 됐네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6-16
장미맘
autorenew재방문 13

겁 많은 우리 애완동물을 잘 다루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동물이 병원에서 받은 치료 덕분에 많이 안정을 되찾았어요. 그 덕분에 이제는 병원에서도 조용히 있을 수 있게 됐답니다. 앞으로도 이 병원 이용할 생각입니다.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6-16
노르웨이숲아빠
autorenew재방문 10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는 조용하고 깨끗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네요.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었고, 다음에 또 이용할 것 같아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6-25
J
Jay3823
autorenew재방문 8

동물병원에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는 깔끔하고 청결해 보였는데요, 그저 평범한 느낌이었어요. 특별히 불편하거나 좋았던 점은 없어서 그냥 일반적인 서비스를 받은 것 같아요. 혹시 다른 동물 친구들이 병원을 찾는다면 여기서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pets라온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6-25
도봉말랑콩식구
autorenew재방문 3

중성화 수술을 위해 방문했는데,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수술은 원활히 진행되었고 결과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실력 있는 의료진 덕분에 좋은 경험이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