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체 리뷰 28,952건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병원에서 우리 애완동물을 진료받았는데요.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래서 또 방문하기로 결정했답니다.
고양이를 위한 중성화 수술을 받으러 갔어요. 수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안심하고 수술을 진행할 수 있었죠. 수술 결과도 좋았고요. 고마운 마음에 후기를 남겨요.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꼼꼼히 진찰해주시고 필요한 조언까지 해주셨거든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여기로 오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고양이를 데리고 갔더니 의료진들이 항상 친절하게 진료해주셔서 좋았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들도 불편해하지 않고 있었던 것 같아요.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우선 제가 키웠던 10살 된 강아지를 위한 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어요. 유선 종양 제거와 함께 중성화 수술까지 진행하게 됐죠. 병원에서는 원장님께서 직접 수술을 해주시고, 간호사 선생님들도 매우 친절히 돌봐주셨어요. 특히 강아지가 분리불안이 있어
병원에서 우리 애완동물을 진료받았는데요. 의료진 모두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앞으로도 이런 친절함이 계속되길 바라네요.
병원에 방문하게 되었을 때, 의료진의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특히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갑자스러운 구토와 설사로 우리 반려동물을 데리고 갔어요. 입원 후 수액 치료를 받았는데, 의료진이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호전되어 퇴원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다시 찾을 것 같아요.
레오와 린이라는 이름의 고양이 두 마리를 데리고 갔어요. 병원에서 원장님과 간호사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아서 앞으로도 이 곳을 이용하고 싶네요.

노묘인 저희 고양이의 심장과 신장 문제로 이번에도 이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원장님께서 항상 꼼꼼하게 진료해 주셔서 편안히 치료를 받을 수 있었죠. 믿고 다니는 병원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도 계속 여기에서 치료받을 계획입니다.

병원에 갔을 때 의사 선생님이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매번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모습 덕분에 믿고 진료받을 수 있었죠. 이런 점에서 병원에 대한 만족감이 커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함으로 대응해 주시면 좋겠네요.
동물병원에서 주사를 맞으러 갔어요. 의료진이 정말 부드럽게 주사를 맞춰주셔서 편안했고, 진료도 아주 꼼꼼하게 해주셨죠. 이태원 동물병원 중에서는 가장 추천할 만하다고 생각해요. 의사 선생님과 직원 분들의 친절함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지인의 추천으로 이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강아지를 데리고 갔는데, 정확한 품종이나 이름은 기억나지 않네요. 성격에 맞춘 맞춤형 진료를 받았는데, 수의사분들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그래서 결과적으로 강아지 상태가 좋아졌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병원이
기침과 재채기가 심해서 방문했는데, 의료진 모두 친절하게 대응해 주셨어요. 실력도 좋아서 병원에서 받은 치료 덕분에 호전이 되었답니다. 이제 이곳을 정학할 수 있게 돼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생각입니다.
강아지 봉구를 위해 동물병원에 방문했어요. 수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챙겨주시고 세심하게 돌봐주셨는데요, 제가 걱정하는 모습을 보시곤 오히려 저보다 더 비용 문제를 신경 써 주셔서 감동받았어요. 이런 따뜻한 배려 덕분에 병원에서 받은 치료에 큰 만족감
애기가 약을 맞아야 해서 동물병원에 갔어요. 주사를 놓아주는데 의료진이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앞으로도 필요한 경우 여기에서 진료받을 것 같아요.


심장 사상충 접종과 건강 검진을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선생님이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5년 동안 이 병원에서 이용해 왔는데, 앞으로도 계속 믿고 이용할 계획입니다.
병원에서 우리 애완동물을 치료받고 왔어요. 관리와 케어가 정말 세심해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그래서 병원을 추천하고 싶네요.
아기 고양이가 설사를 해서 병원을 찾았어요. 아기를 진료받으려고 갔는데,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놓였답니다. 무엇보다 구조묘라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여기 이용하고 싶어요.
양이가 중성화 수술을 받아야 했어요.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놓였답니다. 수술은 잘 진행되었고, 양이는 지금까지 아주 좋아졌어요.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양이의 건강을 지켜줄 생각이에요.
고양이를 데리고 갔는데, 진료는 매우 꼼꼼하게 해주셔서 안심이 됐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고양이도 크게 불편해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 또 필요한 일이 생기면 여기로 오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진료해 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도움 받고 싶네요. 추천드려요.
고양이를 데리고 갔더니 잘 진료해 주셨어요.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관심을 가져주시면서 약 처방까지 해주셔서 좋았네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다시 여기로 가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아이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러 갔는데, 수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적절한 처방을 받아 아이가 많이 좋아졌고요.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진료 받으려고 생각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