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체 리뷰 28,952건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정기 진료를 위해 방문했어요. 약 처방까지 받고 왔는데요, 병원에서 필요한 검사를 모두 해주셔서 안심이 됐네요. 앞으로도 이런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할 것 같아요.

미용 서비스를 받으러 갔는데, 매번 다른 미용사 선생님을 만나게 돼서 애완동물이 적응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그래도 각각의 선생님이 다 다르게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크게 불편함은 없었지만, 동물 입장에서는 계속 바뀌는 환경이 스트레스가 될 수도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했고, 무엇보다 의사 선생님의 상담이 마음에 들었네요.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예쁜 강아지를 위한 미용 서비스를 받으러 갔어요. 미용사분들이 정말 섬세하게 손길을 보여주셔서 강아지는 예쁘게 변신했답니다. 집으로 돌아와 보니 주변 사람들도 다들 좋아해줬어요. 이번 미용 만족스럽게 마무리되었네요.

병원에 가게 되었을 때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그런 따뜻한 배려 덕분에 진료를 받는 동안 불편함이나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었답니다.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직원분 덕분에 마음 편히 진료받을 수 있었어요. 따뜻한 말씨와 세심한 배려가 기억에 남아요. 병원 분위기도 좋아서 동물들이 불편해하지 않고 조용히 대기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가 깔끔하고 청결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의료진의 대응에 대해선 특별히 언짢은 점이 없었고, 결과적으로는 큰 호전도 악화도 없이 원래 상태를 유지한 거 같아요. 그래서 병원 자체에 대한 불만은 없지만, 앞으로 방문할지
동물병원에서 우리 애완견의 미용을 받았어요. 미용 서비스는 아주 깔끔하게 해주셔서 집으로 돌아올 때는 꼬맹이가 새하얗게 변해 있었네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반려동물을 데리고 가기 좋았던 것 같아요.
미용과 정기진료를 받으러 갔는데, 두 가지 모두 잘 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음 방문을 기대하고 있어요.

정기 진료를 위해 방문했어요. 약 처방을 받아서 증상이 조금 느려지는 걸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진행 속도가 늦춰질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병원에서 받은 치료 덕분에 앞으로의 관리에도 자신감이 생겼네요.

개를 데리고 병원에 갔더니 필요한 치료만 받아주셔서 좋았어요. 노견이라 기본 케어도 잘 받게 해줘서 감사했네요. 과하게 진료하지 않아 안심이었고요. 2010년부터 이용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계속 여기서 치료받을 것 같아요.
처음에는 이 동물병원에서 좋은 서비스를 받았던 기억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하지만 최근에 가보니 병원비가 달라져서 놀랐네요. 처음에는 할인을 많이 해 주셨는데, 이번에는 그런 혜택이 없어서 실망스러웠어요. 병원비의 일관성이 없다는 점은 좀 아쉬워요. 그
수술을 받아야 할 상황에서 병원을 찾았어요. 수술 과정은 의료진의 실력 덕분에 무사히 끝났고, 그 결과 동물이 많이 좋아졌답니다. 의사 선생님의 전문성과 능력을 보니 다음에도 이 병원을 이용할 것 같아요.
동물병원에 갔다가 받은 치료는 별로 기억나지 않는데, 무엇보다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었어요. 그런 따뜻한 배려 덕분에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꾸준히 동물의 건강 관리를 받고 싶다는 생각이
동물을 위한 미용 서비스를 받으러 갔어요. 미용 결과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예쁘게 다듬어 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여기로 오고 싶네요.
병원에 갔을 때 의사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따뜻하게 대하셨기 때문에 마음이 편했답니다. 그런 점들이 있어서 병원에서의 시간이 긍정적으로 느껴졌어요.
병원에 갔더니 의료진이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대기 시간은 좀 있었지만, 병원 내부가 깨끗하고 쾌적해서 기다리는 동안 불편하지 않았어요.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멍냥이를 데리고 치료와 수술을 받으러 갔어요. 원장님의 치료 덕분에 정말 빨리 호전되었답니다. 의사 선생님의 능력은 정말 대단해요. 10년째 이 병원을 이용하고 있어요. 지인들도 다 여기를 단골로 찾고 있어서 추천해주기도 했어요.
고양이가 혈뇨 문제가 있어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친절하게 진료해 주셔서 정말 다행이었네요. 고양이 상태가 호전되면서 눈곱도 줄어들었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히 대답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원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셨어요. 하지만 계산하실 때 현금 결제를 권유하신 거는 좀 불편했네요. 그런 부분을 빼면 병원 이용은 괜찮았던 것 같아요.
굿이라는 이름의 강아지를 데리고 갔어요. 병원에서 의사는 친절하게 상담해 주셨죠. 진료 과정도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무엇보다 굿이 불편해하지 않도록 신경 써 주셔서 고마웠어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이 병원을 찾을 것 같아요.
병원에서 애완동물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러 갔어요. 병원 분위기는 깨끗하고 조용했지만, 특별히 기억에 남는 부분은 없었네요. 의료진과 대화도 별로 없어서 어떤 치료를 받았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그래서 별다른 감상이 없네요.
강아지를 데리고 갔더니 의료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강아지도 불편해하지 않고 있었던 것 같아 안심이 됐네요.
동물병원에 갔다가 받은 친절한 서비스 덕분에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네요. 병원 분위기도 깨끗하고 쾌적해서 동물들도 불편하지 않아 보였어요.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서비스를 기대할 만한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