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리뷰

전체 리뷰 28,952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현재 병원-리뷰 매핑이 데이터팀에서 추가 중이라 리뷰를 단독 페이지로 먼저 노출합니다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0-09-28
지수엄마
autorenew재방문 3
starstarstarstarstar

병원에 갔을 때 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어서 마음 편했네요. 앞으로 이런 일이 생기면 또 여기를 찾아갈 것 같아요.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0-10-29
s
skyblue1
autorenew재방문 4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헀는데요, 병원 내부는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 좋았어요. 의료진의 대응에 대해선 특별히 언급할 부분이 없어서 그냥 평범했네요. 병원에서 받은 처치나 진료 내용도 구체적으로 기억나지 않아요. 결과적으로는 크게 호전이나 악화가 없었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0-11-03
s
skyblue1
autorenew재방문 5
starstarstarstarstar

태아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방문했어요. 검사 결과는 성공적으로 나왔고, 그대로 집으로 돌아왔네요. 병원에서의 시간은 유익했지만 특별히 기억에 남는 점은 없었어요.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0-12-04
가람식구
autorenew재방문 6
starstarstarstarstar

가벼운 증상을 가지고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필요한 검사와 처치를 빠르게 해주셔서 좋았네요. 의사 선생님의 설명이 상세해서 도움 많이 됐어요. 좋아요.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02-08
s
skyblue1
autorenew재방문 7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에 갔는데요, 병원 자체는 깨끗하고 체계적으로 관리되어 있어 좋아요. 의료진의 설명이 명확해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전체적인 과정은 원활하게 진행되었고, 그런 점에서 만족스러웠네요.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02-28
귀염이보호자
autorenew재방문 8
starstarstarstarstar

굿이라는 방문 이유로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병원에서 받은 서비스는 마음에 들었고, 의사 선생님의 진료가 신속했어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다음에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이예요. 추천하고 싶네요.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03-11
지원누님
autorenew재방문 9
starstarstarstarstar

치료를 받으러 방문했는데, 결과적으로 상태가 호전되었다는 소식에 기뻤어요. 치료 효과가 좋았던 만큼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03-25
s
skyblue1
autorenew재방문 10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의료진의 친절함에 매우 만족했어요.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편안히 진료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아서 동물들도 조용히 대기하고 있었네요. 전체적으로 서비스가 좋았던 것 같아요.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04-12
s
skyblue1
autorenew재방문 11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는 조용하고 깨끗해요. 대기 시간은 짧아서 기다리는 데 불편함이 없었네요. 의료진의 설명이 상세해서 좋았어요. 병원에서 받은 처치나 진료는 제대로 이루어졌다고 느껴져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04-26
s
skyblue1
autorenew재방문 12
starstarstarstarstar

굿이라는 방문 이유로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병원에서의 시간은 생각보다 편안했고, 의사 선생님께서는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죠.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여기에 또 찾아갈 것 같아요.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06-11
레오네
autorenew재방문 13
starstarstarstarstar

굿이라는 이유로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의 모든 과정이 편안하게 느껴졌고, 의사 선생님께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 좋았네요. 특히, 의료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면서도 철저한 진단을 해주셨어요. 병원 분위기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반려동물과 함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06-24
지후보호자
autorenew재방문 14
starstarstarstarstar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요. 병원 내부는 깨끗하고 체계적으로 관리되어 있어 안심이 됐어요. 직원분들도 필요한 정보를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제가 걱정했던 부분에 대해 잘 해결해주셨고, 굿이라고 느꼈답니다. 병원 분위기와 서비스 모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08-09
애기바라기
autorenew재방문 15
starstarstarstarstar

굿이라는 이름의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 도착하자마자 친절하게 의사 선생님이 맞이해주셨어요. 진료는 빠르고 체계적이어서 기분 좋았네요. 의사는 상냥하게 저희 애완견의 상태를 설명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병원 분위기도 깔끔하고 편안했어요.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10-25
쫀듸기집사
autorenew재방문 16

죄송합니다, 사실 목록을 제공해주셔야 해당 지침에 따라 후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실 목록을 알려주시면 요청하신 대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11-10
가온형
첫 방문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요. 의사 선생님들과 직원분들께서 정말 동물을 세심하게 돌보는 것 같아 마음이 편안했어요. 동물들이 불편해하지 않도록 신경 써 주시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되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11-12
간장이오빠
autorenew재방문 4

굿이라는 방문 이유로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병원에서의 시간은 생각보다 편안했고, 의료진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네요. 무엇보다 제가 원했던 도움을 잘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이런 경험 덕분에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11-29
다롱이누나
autorenew재방문 5

굿이라는 방문 이유로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병원에서의 모든 과정이 만족스러웠고, 특히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네요.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12-05
s
skyblue1
autorenew재방문 17

죄송합니다만 사실 목록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동물병원에서의 경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해당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요청하신 대로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12-13
귀염둥이
autorenew재방문 6

죄송합니다만 작성할 후기에 필요한 사실 목록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동물병원에서 실제로 경험한 내용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만약 특정 사실 목록을 가지고 계시다면, 그 내용을 알려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1-12-13
크림
autorenew재방문 7

굿이라는 이유로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의 시간은 생각보다 빨리 지나갔고, 무엇보다 의사 선생님의 진료가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여기를 찾을 계획입니다. 추천합니다.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2-01-13
다묘가정
autorenew재방문 8

굿이라는 방문 이유와 만족 또는 불만에 대한 구체적 내용이 제공되지 않았지만, 간단하게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병원에서 필요한 검사를 받으러 갔어요. 의료진의 설명이 잘 들렸고, 대기 시간도 크게 느리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병원 분위기도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2-02-04
애기식집사
autorenew재방문 9

동물병원에 갔는데요, 방문 이유는 기억나지 않아요. 병원 분위기는 깨끗하고 체계적이었어요. 의사는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고, 대기 시간은 좀 있었지만 불편하지 않았어요. 검사 과정도 빠르게 진행되었구요.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이에요.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2-02-04
현우누나
autorenew재방문 18

굿이라는 이유로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 받은 치료와 상담이 마음에 들었어요. 의사 선생님의 설명이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웠구요, 무엇보다 제 의 상태가 좋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심으로 다가온 것이 느껴져서 좋았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필요가 생

pets수정동물병원서울 강남구
verified영수증 인증2022-02-22
킹보리콩
autorenew재방문 5

동물병원에 갔다가 받은 치료는 마음에 들었어요. 의사 선생님께 진단을 받아서 필요한 처치를 했는데, 그 과정에서 느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됐네요. 병원 분위기도 좋아서 동물이 불편해하지 않고 치료받았던 것 같아요. 방문했던 날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