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리뷰

전체 리뷰 28,952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현재 병원-리뷰 매핑이 데이터팀에서 추가 중이라 리뷰를 단독 페이지로 먼저 노출합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8-09
혜수식구
autorenew재방문 5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수의사 선생님 덕분에 마음이 편안했어요. 서비스가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분위기에서 동물 치료를 받고 싶네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8-15
집사의일상
autorenew재방문 8

아쉬운 건 병원에서 제 강아지의 증상이 정확히 진단되지 않았다는 점이에요.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대기실에서 조금 불편했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덜 걱정되긴 했어요. 앞으로도 필요한 경우 여기서 진료받을 계획입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8-30
구르미네집
autorenew재방문 8

동물병원을 찾았는데요,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애완 동물이 불편해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답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8-30
예쁜금비
autorenew재방문 2

동물병원을 방문했지만 특별한 이유는 없었어요. 병원의 서비스나 환경에 대해 불편함은 전혀 없었고, 모든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병원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어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9-12
c
chzh00000
첫 방문

냥이를 데리고 친절한 설명과 함께 진료 받으러 갔어요. 수의사와 직원들이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구요. 동물 케어도 잘 해주셨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09-30
하은
autorenew재방문 4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의료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상담할 때마다 세심하게 설명해 주시고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들도 쉽게 적응할 것 같아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10-09
참깨종종이이모
첫 방문

동물병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병원에 도착하자마자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상담 과정에서도 필요한 정보를 자세히 알려주시고, 불안한 점도 잘 안심시켜주셨죠. 이러한 따뜻한 서비스 덕분에 병원 방문 자체가 크게 부담스럽지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3-10-19
벵갈엄마
autorenew재방문 3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내부는 깔끔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는데요, 그런 점에서 만족스러웠어요. 대기 시간은 좀 있었지만, 그럴 만한 이유가 있어서 이해할 수 있었죠. 결과적으로는 호전이나 악화 없이 상태 유지였다고 들었어요. 병원 자체에 대해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1-12
까불이마루오빠
첫 방문

우리 강아지는 11살 래브라도 리트리버예요. 이 병원은 몇 년째 믿고 있는 곳이에요. 이곳 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과잉진료가 없어서 마음에 들어요. 다른 병원에서는 첫 진찰 때 뒷다리 수술을 권유하셨는데, 여기선 그런 압박은 전혀 없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1-27
호박이
첫 방문

굳이 어떤 구체적인 사실이나 경험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면, 제공된 사실 목록에서 어떠한 정보라도 추출할 수 없으므로, 해당 지침을 준수하면서도 의미 있는 내용으로 채워야 합니다. 그러나 주어진 "굳"이라는 단어만으로는 이를 불가능합니다. 대신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2-11
관악달콩이누나
첫 방문

굿이라는 이유로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 받은 치료와 상담이 마음에 들었어요. 의사 선생님께서는 제 의 상태를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2-14
우리집까꿍이
autorenew재방문 2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그럭저럭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의료진의 대응도 별로 불편하지는 않았고, 특별히 좋지도 않아요. 병원 분위기도 평범한 편이어서 크게 만족하거나 실망할 일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앞으로 방문해야 할 일이 생기면 다시 여기를 찾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2-21
성민
autorenew재방문 2

동물병원에 갔는데요, 병원 분위기가 깨끗하고 청결했어요. 대기 시간도 그렇게 길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의사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좀 더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병원 이용 자체는 괜찮았지만 특별히 기억에 남는 점은 없네요. 그냥 평범하게 다녀온 거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2-25
다견가정
autorenew재방문 3

굿이라는 이유로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 받은 치료와 진료는 만족스러웠고, 의사 선생님의 설명이 상세하고 이해하기 쉬웠어요. 앞으로도 이런 일이 생기면 다시 여기를 찾을 계획입니다. 추천합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3-10
아장이오빠
autorenew재방문 4

굿이라는 방문 이유로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병원에서의 시간은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의료진들이 세심하게 돌봐주시고, 우리 반려동물이 편안해 보이는 모습에 마음이 놓였답니다.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4-01
L
LOVE미향e
autorenew재방문 5

굿 동물병원에 갔어요. 병원 분위기가 깨끗하고 편안해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이번에도 예전처럼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제가 원했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했어요. 그래서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하고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4-02
야옹이네가족
autorenew재방문 2

병원에서 애완동물을 진료받으러 갔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이런저런 궁금한 점을 물어보니 상세히 설명해 주셨어요.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진료받아도 될까 싶어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4-07
내사랑뽀삐
autorenew재방문 6

굿이라는 이름의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 도착하자마자 체크인부터 친절하게 안내받았고, 의료진들도 상냥하게 대해 주셨어요. 진료 과정도 빠르게 진행되어 기다리는 시간이 적었네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제가 받은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병원 분위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4-22
까칠 마녀
첫 방문

간단히 병원을 방문했어요. 퇴근 후에도 진료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네요. 9시까지 진료를 해주셔서 저녁 시간에도 안심하고 찾아뵐 수 있어 좋았어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4-24
건우누나
autorenew재방문 8

병원에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병원에서의 모든 과정은 무척 만족스러웠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덜 걱정되기도 하고, 병원 분위기 자체도 편안해서 좋았답니다. 앞으로도 이 동물병원을 이용할 계획이에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5-05
아메리카노
autorenew재방문 12

병원에 갔을 때 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설명도 상세히 해주셨고, 무엇보다 따뜻한 말씀으로 위로를 받았네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함이 계속되었으면 좋겠어요.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5-06
노원탄이집사님
autorenew재방문 9

굿이라는 방문 이유와 만족 또는 불만 포인트가 제공되었지만 구체적인 정보는 없네요. 그래서 병원에 갔다는 것과 그 곳에서 어떤 서비스를 받았는지는 알 수 있지만, 더 자세한 내용은 창작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후기는 다음과 같이 작성해 보겠습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6-06
h
hany640189
autorenew재방문 3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의료진들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병원의 서비스에 만족감을 느꼈고, 앞으로도 이 동물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이윤세동물병원서울 성동구
naver2024-06-08
통실이집사님
autorenew재방문 10

굿이라는 이유로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의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마음에 들었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고요. 앞으로도 이런 일이 발생하면 다시 이 병원을 찾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