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전체 리뷰 28,952건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말씀해 주셔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다른 부분은 특별히 언급할 것이 없네요.
원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셨어요. 과잉 진료를 피하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그런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됐답니다. 원하시는 대로 적절하게 진료해 주셔서 너무 만족했어요. 앞으로도 이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여기에 다시 찾아갈 생각이에요.
병원에 갔을 때 이윤세 원장님께서 진료를 해주셨는데 정말 친절하셨어요. 다른 병원들보다 훨씬 더 마음에 들었죠. 이런 따뜻한 서비스 덕분에 다시 방문할 생각이 들어요.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점이 기억에 남네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들이 불편해하지 않고 있었어요. 그런 따뜻한 서비스 덕분에 마음도 많이 위로가 되었답니다.
동물병원에 갔다가 받은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어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 좋게 병원을 떠났네요. 그런 따뜻한 배려 덕분에 방문하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진료해 주셨어요. 과잉진료 없이 필요한 것만 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치료받고 싶네요.
포메리안 새끼를 키우게 되면서 처음으로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병원에서 새끼에게 필요한 건강 관리에 대해 세심하게 설명해 주셨고, 강아지를 보살피는 수의사 선생님들의 진지한 태도가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새끼 포메를 향한 애정이 느껴져 따뜻한 느낌을
굿이라는 방문 이유로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병원 분위기가 편안해서 좋았고, 의료진의 설명이 자세하고 이해하기 쉬웠어요.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려고 해요.
루피라는 이름의 푸들 애완견이 배변 문제와 피부 염증으로 고생하던 중에 이 동물병원을 찾았어요.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상세한 설명과 함께 필요한 처방약을 주셨고, 루피의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답니다. 병원에서 받은 치료 효과와 의사 선생님과의 상담이
병원에 처음으로 반려동물을 데리고 갔어요. 정보가 부족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의료진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이해할 수 있었어요. 모르는 부분도 솔직히 알려주시니 믿음이 가더라고요. 앞으로 필요한 때마다 방문하고 싶네요.
병원에 고양이를 데리고 갔어요. 의사쌤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은 아니지만, 그때그때 필요할 때마다 방문하고 싶네요.
병원에 갔을 때 의료진의 친절하고 꼼꼼한 대응이 기억에 남아요. 상담부터 진료까지 모든 과정에서 세심하게 신경 써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서비스를 기대하며, 이번 방문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강아지 중성화 수술을 위해 방문했어요. 우리 강아지는 좀,。,: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마음이 편안했고, 수술도 잘 진행되었답니다. 수술 후 상태가 좋아지면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강아지도 무척 겁 많지만 원장님과 직원분들이 잘 보살펴주셔서
병원에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마음이 무거웠는데, 갔다보니 병원 분위기가 편안해서 조금은 안심할 수 있었어요. 의료진과 이야기를 나누며 걱정도 덜어가고 왔네요. 다시 방문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또 여기서 받아볼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으로선 그럴 일
강아지가 자두씨를 삼키고 응급진료를 받으러 갔어요. 의료진이 친절하게 대응해주셔서 정말 안심했답니다. 남편보다 수의사님이 더 편안함을 느꼈어요. 이렇게 잘 챙겨주신 덕분에 감사한 마음으로 추천하고 싶네요.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의사 선생님 덕분에 마음 편히 진료 받을 수 있었어요. 의료진이 정말 신경 써주시고, 제 동물친구의 상태를 잘 이해해 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서비스가 계속되길 바라요.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우리 반려동물이 불편해하지 않고 진료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한 서비스가 계속되길 바라면서, 오늘 방문은 만족스러웠답
병원에 갔을 때 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상세하고 자세한 설명 덕분에 제 애완동물의 상태를 잘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따뜻한 서비스를 받다 보니 병원에서 보내는 시간도 금방 지나가네요.
병원에 갔을 때 원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과잉 진료가 없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이런 식으로 진료해주시면 계속 찾아뵐 것 같아요.
중성화 수술 후 실밥 제거를 위해 방문했어요. 의료진의 꼼꼼한 진료 덕분에 마음이 놓였답니다. 이렇게 철저하게 챙겨주시니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네요. 하지만 명확히 추천한다고는 못 하겠구요, 그냥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어요.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의 대처가 매우 친절해서 좋았던 기억이에요. 그런 따뜻한 서비스 덕분에 마음 편히 진료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동물병원에 갔는데 별다른 이유가 있어서 가긴 했지만 구체적인 증상이나 목적이 명확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좀 혼란스러웠지만 의사 선생님과 상담을 해보니 마음이 놓였네요. 병원 분위기도 조용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앞으로도 필요할 때마다 찾아갈 것 같아요
병원에 갔을 때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설명도 잘 해주시고 따뜻하게 대하셨기 때문에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병원에 갔을 때 의사 선생님이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원에서 받은 치료나 처방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신 덕분에 집에서도 잘 돌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설명이 너무 좋아 만족스러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