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리뷰

전체 리뷰 28,952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현재 병원-리뷰 매핑이 데이터팀에서 추가 중이라 리뷰를 단독 페이지로 먼저 노출합니다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3-15
U
Ukas
첫 방문

고양이의 치아 문제가 있어서 방문했어요. 통증 때문에 걱정,,。: --- 고양이의 치아 문제로 통증이 있어 병원을 찾았어요. 치석 제거와 치아 수리를 받았는데,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답니다. 통증도 많이 완화되었고, 방문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3-23
천하를얻으리라
첫 방문

의 천국이라는 병원에서 우리 애완견 팻을 데리고 갔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이런저런 궁금증도 다 설명해 주시면서요. 그래서 비록 어떤 진료를 받았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팻이 천국에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3-25
망고맘
첫 방문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는 편안하고 깨끗해요.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답니다. 별다른 불편함은 없었고,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이에요. 좋아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4-09
뱅갈집사님
첫 방문

강아지를 데리고 갔는데 특별한 증상은 없었어요. 하지만 병원에서 친절하게 강아지를 보살펴 주셨고, 과잉진료 없이 필요한 진료만 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안심할 수 있었죠. 결과적으로는 호전된 것 같아 기분 좋았습니다. 배울 점도 많아 앞으로도 이 병원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4-10
데이지
autorenew재방문 33

병원에서 동물 친구를 위한 진료를 받았어요. 의료진의 대응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 친구가 불편해하지 않았을 거예요.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고,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다시 찾고 싶네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4-14
미야옹야옹이파파
첫 방문

넘좋아요. 병원 분위기가 편안해서 동물 친구들이 불편해하지 않아 보였어요. 의료진들의 행동이 신중하고 전문적이어서 안심할 수 있었네요.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여기서 도움을 받으려고 할 것 같아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4-22
흑돌이아빠
autorenew재방문 2

항상 이 동물병원을 찾고 있어요. 병원에서의 경험들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계획이에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4-22
가온
autorenew재방문 3

동물병원에서 우리 강아지의 미용을 받았어요. 미용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앞으로도 이 병원에서 미용 서비스를 이용할 계획이에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4-27
A
Architect
첫 방문

죄송합니다, 사실 목록이나 기존 후기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작성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제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5-05
별이아빠
첫 방문

병원을 찾은 건 아니었지만, 친구의 반려동물이 아프다고 해서 함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병원 내부는 사람들로 북적였는데, 의료진들이 매우 친절하게 대접해 주셔서 마음이 놓였어요. 특히 직원분들의 상냥한 태도 덕분에 긴장을 풀 수 있었답니다.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6-11
애지중지캐러멜
autorenew재방문 34

병원에 갔더니 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따뜻하게 대하셨으니까 다음에도 여기를 이용할 것 같아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6-13
우유
첫 방문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의료진이 상냥하게 대하셨기 때문에 마음이 편했네요. 방문해 기분 좋은 경험이었어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6-28
우리흰둥이
autorenew재방문 2

애기가 어릴 때부터 이 동물병원을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앞으로도 계속 여기를 찾을 것 같아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6-28
h
hiphand
autorenew재방문 3

고양이를 데리고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 특별히 진료나 처치를 받진 않았는데요. 다만 고양이 간식을 사려고 2층으로 올라갔더라고요. 그 외에는 별 다른 일이 없어서 그냥 돌아왔네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7-13
하늘이네집
autorenew재방문 2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반려동물을 데리고 왔을 때 마음이 편했답니다. 무엇보다 의사 선생님도 따뜻한 말씀으로 위로해 주시더라고요. 이런 부분들이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될 것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7-15
하준
첫 방문

굿이라는 이유로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 받은 치료와 상담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의사 선생님의 설명이 명확하고 도움이 많이 되었죠.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입니다.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7-19
웰시파파
첫 방문

강아지를 처음으로 미용시켜주러 갔어요. 원장님께서 첫 미용이라 조심스럽게 잘 해주시더라고요. 강아지도 많이 불안해하지 않았고, 그런 모습을 보니 마음이 놓였답니다.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셔서 좋았네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7-30
p
pcgpcg
첫 방문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 분위기는 조용하고 깨끗해요. 대기 시간은 좀 있었지만 불편함은 없었네요. 의사 선생님의 진료는 신중하게 이루어졌고, 저는 그 부분에 대해 좋아요라고 표현할 수 있어요. 후속 조치나 처방에 대한 설명도 잘 들었어요. 병원 이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8-21
시츄바라기
autorenew재방문 35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들도 조용히 대기하고 있었어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8-22
로즈오빠
첫 방문

병원에 갔다가 필요한 치료를 받고 왔어요. 굿! 전체적인 느낌은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 또 필요하면 여기서 이용할 계획이에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9-09
고로시다메
autorenew재방문 17

동물병원에 갔는데요, 병원 분위기가 깨끗하고 청결해서 좋았어요. 의료진의 대응이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치료나 진료 과정에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별 특별한 문제가 없어서 다행이지만,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9-19
예쁜캐러멜
첫 방문

병원에 갔다가 필요한 조치를 받고 왔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았던 것 같아요. 특별히 불편하거나 걱정되는 점은 없었구요. 모든 것이 잘 처리되어 감사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9-19
갈색이
첫 방문

병원엘 가게 되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바로 사람들의 친절함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그 기대를 충족시켜 주는 병원이었어요. 직원분들이 상냥하게 대해주셔서 마음 편히 진료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런 따뜻한 서비스 덕분에 방문하는 동안 불편함이나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9-20
밤톨이식집사
autorenew재방문 2

냥이가 좀 아파서 병원을 찾았어요. 진료를 받고 나니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네요. 의사 선생님 말씀대로 약을 먹이고 관리해 주니까 요즘은 훨씬 건강해졌어요. 앞으로도 이 병원 이용할 생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