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sPETEIGO
searchbookmark_border

리뷰

전체 리뷰 28,952

네이버에서 수집해 AI로 정제한 동물병원 리뷰입니다.

현재 병원-리뷰 매핑이 데이터팀에서 추가 중이라 리뷰를 단독 페이지로 먼저 노출합니다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9-20
종종이파파
autorenew재방문 2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직원분 덕분에 마음 편히 진료받을 수 있었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앞으로도 필요할 땐 여기서 도움 받아볼 생각이에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9-23
잼마을92
autorenew재방문 3

동물병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저희 애완견의 건강 상태가 조금 걱정스러워서 찾아뵀어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나니 좀 더 안심이 됐네요. 앞으로도 필요한 경우 여기에 들르려고 해요. 치료는 잘 끝났고, 이제는 집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어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09-26
잼마을92
autorenew재방문 4

병원에 갔을 때는 항상 불안함이 앞섰는데, 이번에는 그런 걱정이 덜했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병원 분위기도 좋았고, 앞으로도 필요할 땐 여기 찾으려구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10-05
나야옹언니
autorenew재방문 36

병원에 갔을 때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어요. 여러 가지 검사를 받았는데, 의료진 모두 상냥하고 도움이 많이 되셨죠. 병원 분위기도 편안해서 동물들이 불편해하지 않고 진료받는 것 같았어요. 방문한 결과에 만족스러웠답니다.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10-07
망고
첫 방문

강아지를 위한 미용 서비스를 받으러 갔어요. 병원에서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네요. 강아지도 편안해 보이는 모습으로 미용을 받아서 좋았어요. 방문 목적은 미용이었지만, 앞으로 혹시 필요한 경우에도 이곳을 찾을 것 같아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11-19
행복한 순간들
autorenew재방문 4

병원에 가서 애완동물을 진료받았어요. 병원 분위기가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의료진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네요.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할 계획이에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11-27
포메라니안사랑꾼
autorenew재방문 37

병원에서 우리 애완동물을 치료받아서요. 수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설명도 잘 해주시고 따뜻한 분위기라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었네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12-20
브리티쉬이모
첫 방문

병원에 방문했어요. 굿이라는 이유로 갔는데, 병원 분위기가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별다른 진료나 처치 내용은 없었지만, 필요한 검사나 상담을 받고 왔더라고요. 병원에서 어떤 조언을 얻어와서 집에서도 잘 관리하려고 해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12-20
금비집사님
첫 방문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점이 기억에 남네요. 의사 선생님께서 상냥하게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앞으로 이런 일이 생기면 또 여기를 찾고 싶어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2-12-20
나은네집
첫 방문

굿이라는 이유로 동물병원을 방문했어요. 병원에서의 모든 과정이 끝나고 나니 마음에 드는 점들이 많았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필요한 검사를 철저히 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죠. 앞으로도 이런 상황이 생기면 여기를 찾을 것 같아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1-10
고로시다메
autorenew재방문 19

병원에 갔을 때는 항상 마음이 불안하고 조급하지만, 이번에는 다행히 모든 의료진이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좀 더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었어요. 특히 의사 선생님께서도 친절하시고 세심한 설명을 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따뜻한 서비스를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1-12
반려가족
첫 방문

병원에 갔을 때 친절하게 대해 주신 점이 기억에 남아요. 병원에서 받은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네요, 하지만 사실 목록에는 추천 여부가 명시되어 있지 않으므로 이 부분은 생략해야겠어요. 그래도 친절한 대접을 받았다는 생각이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1-12
푸딩가족
첫 방문

병원에 가서 우리 애완동물을 진료받았어요. 의사 선생님 말씀대로 조치를 취했더니 상태가 좋게 변하진 않았지만 걱정이 줄었네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다음에도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1-28
우유사랑꾼
autorenew재방문 21

동물병원을 찾게 된 건 어느 날 갑자기 우리 반려동물이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였어요. 병원에 도착해서는 의료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마음이 편안해졌답니다. 이런 따뜻한 서비스 덕분에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하고 싶네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2-11
고로시다메
autorenew재방문 22

병원에서 친절하게 진료를 받았어요. 좋은 선생님들 덕분에 마음 편히 대접받을 수 있었네요. 병원 분위기도 좋아서 동물이 불편해하지 않고 치료받는 것 같아 안심했어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3-14
희진
autorenew재방문 10

병원에 갔을 때 수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반려동물을 마치 자신의 소중한 아이처럼 돌봐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죠. 이런 따뜻한 서비스 덕분에 앞으로도 이 병원을 이용하고 싶네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3-14
미미3436
autorenew재방문 3

강쥐를 데리고 갔지만 특별히 진료받을 일이 없었어요. 병원 안에는 많은 강쥐들이 있었는데, 그 덕분에 활기찬 분위기가 느껴져 좋았네요. 이런 이유로 앞으로도 이 동물병원을 이용할 계획이에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3-26
갈색이흰둥이식집사
autorenew재방문 4

동물병원을 방문했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좋았어요. 병이 많이 나아진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만족스러운 상태예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4-23
지안
autorenew재방문 38

병원에 갔을 때 의사 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어요.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불편한 점이 있으면 바로 알려주셨으니 다음에도 여기를 찾게 될 것 같아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4-25
뚜뚜
첫 방문

동물병원을 찾게 된 건 어느 날 갑자기였어요. 병원에 도착해서는 의료진이 친절하게 맞아 주셨죠. 상냥하고 세심한 배려 덕분에 불안했던 마음이 많이 가벼워졌어요. 그렇게 방문해 본 동물병원, 앞으로도 필요할 때마다 찾아갈 것 같네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5-09
터키쉬앙고라집사님
autorenew재방문 6

동물병원을 찾게 된 건 갑작스러운 일이었어요. 병원에 도착했을 때부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상담 과정에서도 필요한 정보를 자세히 알려주시고, 불안한 점도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했답니다. 병원 분위기도 깔끔하고 조용해서 동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5-29
안개꽃네집
첫 방문

죄송합니다만 사실 목록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동물병원 방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관련된 내용을 알려주시면 요청하신 대로 후기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5-29
마왕성
첫 방문

병원에 갔더니 의료진들이 굿했어요. 병원 분위기도 편안하고, 기분 좋게 진료받을 수 있었네요. 앞으로도 이런 친절한 서비스를 계속 받고 싶어요.

pets이태원동물병원서울 용산구
naver2023-06-11
봄이언니
첫 방문

애기들 건강 유지와 미용 관리로 많이 좋아졌어요. 의료진의 진찰이 너무 철저해서 안심할 수 있었죠. 앞으로 여기서 계속 맡겨둘 생각입니다.